[기본정보]
- 근무지역: Lyndhurst, NJ
- 포 지 션: HR(General Affairs) Intern
- 근무시간: 월-금, 오전 9:00-오후 6:00 (주 40시간)
- 인턴 근무지 상주 직원수( 현시점 기준): 200명
- 급여조건: $15.00/Hour
[업무상세 정보]
- 기업 차량/숙소 관리, 출장관리 및 회사 리조트 관리 등
- 관련 인보이스 업무 지원
- 신규직원 사원증 신청 등 인사팀 업무 지원
- 중식무료 제공
- EZ Ride 셔틀 서비스 쿠폰제공
- 1) Birthday 상품권 지급 2) 교육/ 문화체험비 $200까지 지급 3) 직원용 적립카드 혜택 4) 입국후 COVID-19 검사비 및 왕공 교통비 지원 (1회)
- 1) Quarterly Intern Nomination (상품권 지급) 2) 인턴십 끝나고 (성과에 따라) 추천서 작성
[대중교통]
대중교통 이용은 거의 불가능 하여, 자차 확보가 어렵다면 우버/리프트 등을 통해 통근을 해결해야 하겠습니다.
다만, 회사에서 추천하는 지역으로 거주지를 얻는다면, 회사 셔틀버스로 통근이 가능합니다.
[참고사항]
총 직원 3500여명, 뉴저지 본사 상주 직원 200여명으로 규모면에서는 식품/공산품 유통기업 가운데 미국내 최대입니다. 자사 브랜드 H Mart 라는 이름의 매장을, 미국 전역에 70여개, 캐나다에 10여개, 영국에 5개 등 전 세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, 지금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고 있습니다.
뉴저지주(New Jersey State)는 허드슨강을 중심으로 뉴욕주(New York State)와 마주보며 위치해 있으며, 버스 또는 기차 등 대중교통으로 뉴욕 맨하탄까지 한번에 이동이 가능해, 기본적으로는 뉴욕과 생활권을 공유하고 있습니다.
뉴저지주 자체도 미국내 인구밀도 순위 11번째로 큰 주에 속해, 각종 쇼핑몰, 상권 및 거주지역이 곳곳에 크게 형성되어 있습니다. 특히, 팰리사이드팍, 포트리 등 한인 인구가 밀집된 지역도 많아, 발달된 한인 상권으로 인턴들의 초기 정착에는 도움이 될수 있겠습니다.